torrenttip logo
1
0819
0422
1
1
1
0419
0419-2
0505
0505
0301-0401
1
2
1
0

토렌트의 장점 및 토렌트씨

2861 2019/04/25 14:17
좋은 토렌트영화는 늘 반복 되풀이하고 돌아볼 만하다. ‘방우반의 봄 ’은 로맨틱한 프랑스 영화로, 작은 작가 트렌트들도 여러 번 돌아볼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저작은편으론 해. 이 토렌트영화를 처음 봤을 때는 고등학교의 여름방학이었다.그때는 그 중 일부의 줄거리에 대해 잘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이 있었다.그러나 토렌트는 스스로 인생의 대세를 겪고 나서 고개를 돌려 이 토렌트영화를 보니 이해가 안 가는 곳도 순조로워졌다.
torrent 토렌트[ http://www.torrentsee.com ] 
 

첫 장면은 매우 성대한 음악회로, 이 음악회에서, 우리는 남자 주인공이 사업에 성공한 토렌트인사임을 알 수 있다.그 다음에는 또 슬픈 소식이 전해지는데, 그것은 바로 그의 토렌트 어머니가 돌아가셨다.나중에 장례식장에서 초등학교 동창이 그 토렌트의 뒤의 추억으로 베일을 벗었다.
torrent 토렌트[ http://www.torrentsee.com ] 


카메라 토렌트의 시작, 좀 무섭게 보이는 초등학교, 작은 편집도 이 장면부터 깊은 생각에 잠겼다.

아이들이 사는 학교 토렌트는 연못의 밑이라 부르는데, 이것은 교육학교와 중국의 소관소와 비슷하다.여기에서 배운 것은 모두 선생님들의 눈에 문제가 있는 토렌트 아이들이다. 선생님 토렌트과 반대로 노래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선생님은 그에게 동쪽으로 향하고, 한쪽 귀로 들어가고, 한쪽 귀가 밖으로 나와 인격 결함 토렌트 등이 있다.이곳의 교장은 아이들을 위해 매우 가혹한 계획을 세웠고 이는 토렌트의 행동반영제도라고 했다.그러나 소편은 군사화의 관리다.각양각색의 벌칙 방식은 너 토렌트만 상상할 수 없어.예를 들어 말 안 듣고 보내면 토렌트의 금폐를 감금한다. 아니면 한 달 동안 청소를 하고, 재미있는 행사는 모두 취소하고, 체벌 학생 등등.이곳의 교장 토렌트도 문제가 있어 어떤 학생들이 눈에 거슬리는 것을 보면 그는 방법을 바꾸어 그들을 토렌트처럼 괴롭힌다.그곳에서 너는 어떤 인성화의 교육도 전혀 보이지 않고 어떤 것은 처벌일 뿐이다.렌즈는 너무 밝은 색깔을 사용하지 않고 토렌트는 기본적으로 포화된 회색으로 절망적인 회색으로 보인다.
torrent 토렌트[ http://www.torrentsee.com ] 


불행히도 그곳의 토렌트 학생이 된다면 기본적으로 인생은 어떤 희망도 보이지 않는다. 항상 무궁무진한 체벌에 시달리기 때문이다.그들은 문제학생으로 불리는 토렌트란 태그를 붙여 놓고, 오랜 세월 동안 그들은 자신이 좋은 학생이었는지 나쁜 학생이었는지 모른다.그 학교에서는 교장  토렌트의 진정한 목적이 아이들에게 지식을 전수하는 것이 아니라 문제가 생기지 말고 문제가 생기지 않으면 모든 것이 잘 된다.교장은 토렌트자신의 독특한 운영방식으로 이 학교를 경영하는데 본질적으로 큰 이익을 얻기 위해서다.그러나 새로 온 학감 매튜는 그들과 다릅니다. 첫 과목은 아이들을 진지하게 마음속 토렌트에 이루고 싶은 꿈을 쓰게 했다.그 수업의 고요함은 이 아이들도 어린아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선생님과 교장이 어떻게 그들의 열성을 돋보이든 그들도 사랑하고 싶은 아이일 뿐, 그들은 구출할 수 있다.

우리 모두는 서양의 토렌트 교육 방식이 매우 민주적이라는 것을 안다.사회 전체가 평등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을 뿐, 출생에 우월하지 못한 아이들에게는  토렌트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보여줄 수 있다.그러나 연못 토렌트의 바닥은 전혀 이런 조건을 갖추지 못하고, 그곳의 선생님과 교장들은 학생들의 개인 토렌트의 발전에 전혀 관심이 없다. 오히려 자신이 아무 일 없었다면, 그곳의 학생들은 마치 토렌트 노재처럼 영원히 학교의 좌지우지할 것이다.그들은 자신들을 발전시킬 토렌트기회가 없었고, 학교는 그들에게 기회를 주지 않았고, 선생님들은 그들에게 기회를 주지 않았다.
torrent 토렌트[ http://www.torrentsee.com ]